사랑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새누리당 제1차 전당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당을 전면 쇄신하고 총선을 승리로 이끈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과 당직자 여러분들께 큰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뜨거운 열정으로 헌신해 온 당원들께 깊이 감사드리고, 국민의 선택을 받은 19대 국회의원 당선자들께도 따뜻한 축하 인사를 드립니다. 새누리당을 이끌어갈 대표최고위원과 최고위원직에 출마하신 후보들께는 큰 영광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가운데서도 굳센 동지애를 발휘함으로써 오늘 전당대회에서 당원 모두가 승리자가 되고 더 큰 화합으로 나아가는 초석을 다질 것을 믿습니다.
지금 우리 새누리당은 ‘온 국민이 행복하고, 국민 모두가 하나 되는 새로운 세상’을 향해 힘찬 첫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국민의 큰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국민과 함께 땀 흘리고, 국민과 더불어 아파하며 오직 국민만을 보며 뚜벅뚜벅 걸어갑시다. 선진일류국가의 시대적 소명을 짊어진 역사의 진정한 주역으로 ‘국민과 함께 미래로’ 나아갑시다.
나와 정부는 서민이 따뜻하고 중산층과 청년이 희망을 갖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임기 마지막 날까지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당원 여러분과 함께라면 어떤 어려움도 우리 앞을 막을 수 없습니다. 올 한해도 우리는 승리의 길,‘더 큰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갈 것을 확신합니다.
당원 동지들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